뉴스 > 온라인

여성 유저 기대작 아스테르온라인, 식목일 공개 서비스

02ego_meca3_201204.jpg
▲ 4월 5일 공개 서비스를 실시하는 `아스테르 온라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샨다게임스에서 개발한 `아스테르 온라인`이 공개 서비스 일정을 공개했다.

`아스테르 온라인`은 오는 5일 14시부터 공개 서비스를 실시하며, ‘운명적인 만남이 시작되는 그 곳, 아스테르온라인’을 슬로건으로 이용자들을 적극 공략할 예정이다.

지난달 진행된 2차 비공개 테스트에서 20~30대 여성 이용자들의 테스트 참여 비율이 높게 나타나 `아스테르 온라인`의 핵심 이용자 층으로 확인됐다.

20~30대 여성 이용자들이 관심을 가지게 된 배경에는 `아스테르 온라인`이 완성도 높은 방대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하고 있지만, 캐주얼 MMORPG의 특성에 맞게 어려운 조작이 필요하지 않고 편의 시스템으로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별자리에 키워드를 둔 감성적인 게임 배경 및 콘텐츠와 엠블럼(업적), 작위(명성) 시스템, 결혼 시스템 등 다른 게임들과 차별화 된 커뮤니티 중심의 시스템도 여성 이용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이를 바탕으로 공개 서비스에서는 더욱 강화된 편의 시스템과 여성 전용 게시판을 별도로 개설하는 등 여성 이용자들이 게임을 쉽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스테르 온라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ster.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샨다게임즈
게임소개
'아스테르 온라인'은 중세 유럽 판타지를 배경으로 별자리에 따라 신비한 여행을 펼쳐나가는 주인공들의 모험담을 밝게 그려낸 캐주얼 MMORPG다. 전반적으로 화사한 파스텔 톤을 사용해 귀엽고 아기자기한 게임의 콘셉...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