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서든어택, ‘프나틱’과 함께하는 랜파티 진행

/ 1

게임하이가 개발하고 CJ인터넷이 서비스하는 FPS게임 ‘서든어택’의 랜파티가 27일 열렸다.

이번 랜파티는 세계적인 컴퓨터 주변기기 업체인 스틸시리즈사(www.steelseries.com)의 ‘서든어택’ 전용 마우스와 마우스 패드 발매를 기념하여 진행된 행사로 특별히 카운터스트라이크1.6 세계 챔피온인 ‘프나틱’팀이 참여해 한국 유저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랜파티에 참가한 80여명의 일반 게이머들은 세계 최강 팀과 게임을 즐기며 서로의 플레이에 환호를 보내는 등의 모습을 보여 행사는 대회에서 느낄 수 있는 긴장감 보다는 파티에 가까운 편안하고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프나틱’ 선수들은 서든어택 고수들에게 초반 고전을 면치 못했지만, 세계 최고의 실력자들답게 연습 후에는 어깨를 나란히 할 정도로 멋진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프나틱’ 클랜의 맴버들과 한국의 게이머들은 서로 다른 국적을 지니고 있음에도 스스럼 없이 대화를 하며 서로의 플레이를 칭찬하기도 하고 장난을 치기도 하는 등, 게임을 통해 눈에 보이지 않는 장벽을 허무는 모습을 보여 더욱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행사가 진행될 수 있게 만들기도 했다.

여기에 ‘서든어택’ 유명클랜인 ‘KSP-Gaming`팀과 `e.sports united`팀이 가세해 일반 게이머들이 함께 팀을 짠 후 진행된 팀 대결은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제공했다.

`KSP-Gaming`팀의 리더 송현규 선수는 "세계 최강의 클랜 프나틱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가져 기쁘다. 앞으로 서든어택을 통해 더욱 많은 이들과 교류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에 발매한 ‘서든어택’ 전용 마우스는 스틸시리즈사(www.steelseries.com)의 이카리 레이저 모델로 일반 사용자가 아닌 게이머를 겨냥한 고급형 마우스이다. 사용자가 직접 해상도를 조절해 사용할 수 있는 특징과 함께 게이밍 마우스답게 인체공학형 디자인을 적용시켜 오랜 시간 게임을 즐기더라도 편안하고 안정적인 그립감을 자랑한다. 특히 ‘서든어택’ 전용 이카리 마우스에는 FPS게임의 분위기를 살린 밀리터리 위장 패턴을 적용하여 더욱 멋스러움을 강조한 것 또한 큰 특징 중 하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http://suddenattack.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지티
게임소개
'서든어택'은 실제 존재하는 무기를 소재로 삼은 1인칭 온라인 슈팅(FPS) 게임이다. '서든어택'은 간편한 조작법과 빠른 진행, 간결한 인터페이스, 낮은 사양, 매니아부터 초보 유저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쉽게 즐...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