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소노브이 베르카닉스 티져 사이트 공개

/ 1

소노브이가 개발중인 ‘베르카닉스(BERKANIX)’가 오늘(8월 4일) 티져 사이트를 오픈하여 추가 콘텐츠를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티져 사이트에서는 ‘베르카닉스’의 동영상과 함께 ‘베르카닉스’ 갤러리를 통해 새롭게 공개하는 컨셉아트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베르카닉스’의 궁금증이 하나씩 해소 될 수 있도록 앞으로 정기적인 업데이트로 추가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며 추가 업데이트 일정은 티져 사이트에 설치된 카운트다운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어 궁금증 및 관심을 한층 더 고취시킬 전망이다.

소노브이 관계자는 티져 사이트의 향후 업데이트 방향에 대해서 “’베르카닉스’의 티져 사이트는 단순한 티져 사이트가 아닌, 독특한 스토리텔링 기법을 활용해서 게임 배경에 대해 쉽고 흥미롭게 알아갈 수 있도록 여러 가지 다양한 요소들을 집중적으로 배치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소노브이가 지난 3년 여간 연 인원 100여명과 약 100억 원 이상의 제작비를 투입해 개발하고 있는 ‘베르카닉스’는 지난 7월 8일 공식 발표회를 통해 언론 매체 및 일반 대중에게 공개된 이후, 여러 게임 포탈 및 검색 순위에서 상위에 랭크되는 등, 서비스 이전부터 업계 관계자 및 게이머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나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베르카닉스’ 티져 사이트(http://www.berkanix.com)와 게임포털 ‘놀토’

(http://www.nolto.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소노브이가 5년이란 시간 동안 공을 들여서 개발한 ‘베르카닉스’는 판타지와 SF, 미스터리의 장점을 조합한 MMORPG이다. 만화책, 웹 게임, MMORPG의 세 장르로 나눠서 전개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만화책의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