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소노브이, 베르카닉스 웹게임 2차 CBT 테스터 모집

/ 2

소노브이는 ‘놀토’에서 서비스하는 ‘베르카닉스’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하 CBT)일정을 공개하고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베르카닉스`는 코믹북인 `베르카닉스 프로젝트` 시나리오의 앞전 이야기를 담고 있는 게임이며, SF라는 소재에 국내 유저들에게 친숙한 RTS 시스템을 채택하였다. `베르카닉스`는 순수 국내 기술로 제작된 웹기임이기도 하다.

커뮤니티와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특징인 `베르카닉스`는 아이템 장착에 따라 그 특성과 능력이 달라지는 영웅 캐릭터와 메카닉, 항공유닛 등 SF장르의 특성을 살린 다양한 유닛이 등장한다. 특히, 영웅 캐릭터의 경우 레벨과 스킬 포인트에 따를 총 18가지의 스킬 활용이 가능해 다양한 전략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MMORPG와 마찬가지로 NPC를 만나고 역사적 사건들을 경험하면서 진행되는 시나리오 퀘스트 시스템은 게임을 쉽게 진행할 수 있게 도와준다.

김석숭 개발PM은 “영웅의 던전탐험을 통한 육성시스템은 전략게임에 RPG적인 요소를 강화한 것이 `베르카닉스`의 가장 큰 특징”이라며 “지난 1차 비공개 테스트에서 나온 다양한 유저 의견을 바탕으로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이번 2차 CBT에 적극적인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베르카닉스`의 2차 CBT는 오는 6월 24일부터 총 2주간 진행되며, 테스터 신청 접수는 오늘(14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작한다.

`베르카닉스`의 2차 CB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포털 공식 홈페이지 (http://bkweb.nolto.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소노브이가 5년이란 시간 동안 공을 들여서 개발한 ‘베르카닉스’는 판타지와 SF, 미스터리의 장점을 조합한 MMORPG이다. 만화책, 웹 게임, MMORPG의 세 장르로 나눠서 전개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만화책의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