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소노브이, 베르카닉스 웹게임 테스터 모집 개시!

/ 1

소노브이가 개발하고 서비스할 예정인 ‘베르카닉스(BERKANIX)’ 웹게임이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11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베르카닉스’ 프로젝트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베르카닉스’ 웹게임은 총 5천명의 테스터를 모집하여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웹게임 홈페이지(http://bkweb.nolto.com)에서 간단한 절차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번 1차 CBT 테스터 당첨 여부는 11월 23일 웹게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테스터로 선정된 유저들 중 총 1000명에게는 추첨하여 해피머니 상품권을 지급한다

‘베르카닉스’ 웹게임은 기존에 서버 안정성에만 치중하던 여타 다른 게임들의 테스트 목표에서 벗어나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이 `전투`와 `커뮤니티`를 통해 최고의 즐거움을 얻는 것을 이번 테스트의 최우선 목표로 선정한 만큼 이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들도 함께 진행된다.

‘콜로니’ 내 점수 및 공격, 방어 포인트의 상위 랭커된 유저와 국가를 건설하거나 국가의 의장 및 구성원이 된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아이팟 터치등 푸짐한 상품들을 증정할 예정이다.

전례없이 수 많은 외산 웹게임들이 난립하고 있는 가운데, 순수 국산 기술로만 무장하여 고군분투하고 있는 `베르카닉스` 웹게임은 국내 유저들에게 친숙한 RTS(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시스템을 일부 채용하여 접근성을 높임과 동시에 효율적인 맵을 활용할 수 있는 `큐브맵` 및 다양한 전술 및 전략 시스템들을 도입하여, 해외 유명 게임들과 견주어도 전혀 손색이 없을 정도의 뛰어난 게임성을 자랑한다

‘베르카닉스’ 웹게임, 김석숭PM은 “’베르카닉스’ 프로젝트 중 첫 선을 보이는 테스트 인 만큼 첫걸음을 함께할 유저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 며 “이번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소노브이가 5년이란 시간 동안 공을 들여서 개발한 ‘베르카닉스’는 판타지와 SF, 미스터리의 장점을 조합한 MMORPG이다. 만화책, 웹 게임, MMORPG의 세 장르로 나눠서 전개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만화책의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