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웹게임 베르카닉스 24일부터 2차 CBT 실시

/ 2


소노브이는 자사가 개발하고 게임포털 ‘놀토’에서 서비스하는 `웹게임 베르카닉스`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6월 24일 오후 4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S판타지 ‘베르카닉스’ 프로젝트의 웹게임 버전인 `웹게임 베르카닉스`는 RPG적인 요소에 퀘스트 시스템을 도입하여 게임의 몰입도를 높이고, ‘베르카닉스’의 방대한 세계관 속에서 영웅으로 성장하는 재미를 유저가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순수 국산 기술로 개발중인 웹게임 기대작이다.

또한 장착하는 아이템에 따라 그 특성과 능력이 달라지는 ‘영웅 캐릭터’는 레벨과 스킬 포인트에 따른 다양한 스킬 활용이 가능해 다양하고 치밀한 전략을 세울 수 있어 기존 전략 웹게임의 재미를 한 단계 더 끌어 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웹게임 베르카닉스`의 2차 CBT에서는 다른 필드를 점령하여 자신의 멀티 기지를 건설하는 ‘정복기능’과 영웅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던전기능’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들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크리쳐, 메카닉, 항공유닛 등 다양한 유닛이 추가되어 상성관계를 통한 박진감 넘치는 전략전술 플레이로 전략의 극대화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웹게임 베르카닉스`의 2차 CBT는 오는 7월 7일까지 총 2주간에 걸쳐 진행되며, 게임의 재미도 한껏 느끼고 풍성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랭킹을 달성하라’ 이벤트는 콜로니, 영웅레벨, 공격, 방어점수 등 게임 내 각 부분의 상위에 랭크된 유저에게 백화점상품권과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설문조사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테스트 기간 동안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되는 미션을 성공한 유저에게 깜짝 선물을 전달하는 다양한 ‘게릴라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웹게임 베르카닉스` 김석숭 개발PM은 “지난 1차 CBT 이후 새롭게 추가된 신규 콘텐츠와 밸런스 부분에 대한 검증이 이번 테스트의 목적”이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시스템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테스트 기간 동안 접수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더욱더 완성도 있는 <웹게임 베르카닉스>가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웹게임 베르카닉스`의 2차 CB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포털 ‘놀토’(www.nolto.com)와 공식 홈페이지(http://bkweb.nolto.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소노브이가 5년이란 시간 동안 공을 들여서 개발한 ‘베르카닉스’는 판타지와 SF, 미스터리의 장점을 조합한 MMORPG이다. 만화책, 웹 게임, MMORPG의 세 장르로 나눠서 전개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만화책의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1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