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촉촉한 소셜게임 `아쿠아 스토리` 통신 3사 출시


▲컴투스의 소셜게임 `아쿠아 스토리` 통신 3사 출시완료


컴투스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선데이토즈가 개발한 스마트폰용 SNG `아쿠아 스토리`를 국내 오픈마켓인 T스토어, 올레마켓, U+앱마켓에 출시 완료했다고 전했다.

`아쿠아 스토리`는 PC용 웹 서비스를 먼저 시작해 국내에서 큰 인기를 모으며 유저들의 호평을 얻은 게임으로, 이번 컴투스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함께하는 모바일게임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을 통해 스마트폰용 SNG로 새롭게 출시되었다.

`아쿠아 스토리`는 스마트폰 속 나만의 수조에 다양한 물고기와 아기자기한 수초를 키우며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으로 물고기를 5단계 과정을 통해 진화시키고 황금 물고기, 말하는 물고기 등을 얻는 색다른 재미요소를 가지고 있다. 또한 진주 목걸이, 암모나이트, 블루 곰 인형과 같은 50여종의 꾸미기 아이템으로 개성 넘치는 나만의 수조를 만들 수 있다.

특히, 지인과 함께 즐기는 소셜요소를 게임 플레이 곳곳에 녹여냈다. 친구 수조를 방문해 수초에 달팽이를 놓아주고, 조개를 열어 아이템을 획득하는 등 유저 간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고 받을 수 있다. 또, 여러 활동을 통해 소셜지수가 높아지면 얻을 수 있는 특수 아이템들도 제공해 유저들이 친구들과 함께 즐기면 더 큰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컴투스는 `아쿠아 스토리` 국내 오픈마켓 3사 출시를 기념해 4월 6일부터 15일까지 10일간 `촉촉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저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아쿠아 스토리’를 다운받거나, 캐시 아이템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화장품 상품권, 비타민 워터 등 ‘촉촉함’을 테마로 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캐시 아이템을 한 종류 이상 구매하면 당첨확률이 더욱 높아지며,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19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아쿠아 스토리`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 (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