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치즈주삼~ 치즈주삼~ `치즈플리즈` 아이패드용 출시

/ 1

kinda109_2012_04_12_05.jpg
▲`치즈플리즈` 스크린샷


게임빌은 애플 앱스토어에 아이패드 전용 게임 `치즈플리즈(CHEESE PLEASE HD)`를 출시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스마트폰 게임으로 첫 선을 보여 호응을 얻고 있는 게임이 태블릿 PC로 영역을 확대하고 나선 것이다.

`치즈플리즈`는 게임빌이 스페인 모바일게임 개발사인 눕웨어와 손잡고 서비스 하고 있는 게임이라서 더 관심이 집중되어 왔다. 눈여겨 볼 점은 최근 들어 전 세계 개발사들이 게임빌에 퍼블리싱을 맡기기 위해 쇄도하고 있다는 것. 지속적으로 상승해 온 게임빌의 글로벌 인지도와 다년 간 글로벌 시장에서 서비스 하며 보유한 퍼블리싱 능력을 인정 받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게임빌은 흥행할 게임을 선택하는 데 있어 차별화 된 안목을 지니고 있으며, 론칭과 서비스만 진행하는 단순 퍼블리싱 범위를 넘어 어떠한 방식으로 다듬어야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을지를 간파하고 있다는 평을 얻고 있다. 1억 다운로드 이상의 고객 풀을 통해 전방위적으로 신작을 노출하며 흥행 확률을 높이는 것도 국내, 외 개발사들이 게임빌에 협력을 요청하는 요인으로 꼽힌다.  

아이폰 뿐만 아니라 아이패드를 통해 보다 넓은 화면으로, 고해상도 그래픽으로 즐기게 된 ‘치즈플리즈’는 미로형 블록을 활용해 주인공 쥐 로라를 치즈가 있는 곳까지 인도하는 게임이다. 손쉬운 조작법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가족형 스마트폰 게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특히 전기벽, 다양한 함정 등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구성된 60여 개의 스테이지와 더불어 발랄한 로라의 음성과 스페인 특유의 경쾌한 배경 음악이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