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에네르기파 직접 쏜다! ‘드래곤볼Z 키넥트’ 공개


▲ `키넥트` 로 출시되는 `드래곤볼Z`
(사진은 2011년 PS3로 출시된 `드래골볼Z: 얼티밋 천하제일)

동작인식게임기 키넥트에서 최초로 `드래곤볼` 을 소재로 한 액션 게임이 발매된다.

반다이남코는 Xbox360 키넥트 전용 타이틀 `드래곤볼Z: 얼티밋 천하제일(Dragonball Z: Ultimate Tenkaichi)` 를 발표하고, 관련 정보를 공개했다. 게임 내에서는 키넥트의 모션 캡쳐 기능을 활용해 `에네르기파` 등 100가지 이상의 `드래곤 볼` 관련 기술을 몸으로 직접 구사할 수 있으며, 오리지널 만화에 등장하는 전투와 공격 기술, 캐릭터 등이 그대로 재현될 예정이다. 게임은 1인칭 시점으로 진행되며, 플레이어는 거대 원숭이와의 배틀 등 원작 만화의 유명 명장면 속으로 들어가 주요 캐릭터들의 활약을 몸소 체험할 수 있다.

한편, 키넥트용 `드래곤볼Z` 게임에 대한 정보는 국내 게임물등급위원회를 통해 최초로 공개되었다. 게임물등급위원회는 지난 2월 17일, 반다이남코파트너즈코리아가 신청한 `드래곤볼Z 키넥트(DragonballZ KINECT)` 라는 게임물에 대해 12세 이용가 판정을 내린 바 있다. 당시 게임물등급위원회는 `드래곤볼Z 키넥트` 에 대해 `1인칭 및 3인칭 시점에서 진행되는 콘솔 액션 게임물로서 키넥트를 통해 손과 발을 이용하여 적을 가격하거나 방어가 가능하며 좌, 우 회피 등의 동작 및 각종 필살기 사용이 가능함` 이라고 설명한 바 있다.

스파이크 춘소프트가 개발 중인 키넥트용 `드래곤볼Z: 얼티밋 천하제일` 은 오는 10월 발매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스파이크춘소프트
게임소개
`드래곤볼 : 얼티밋 천하제일` 은 뛰어난 그래픽으로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를 표현하며 호쾌한 전투를 체험할 수 있는 대전 액션 게임이다. 이번 신작은 조작성을 일신하여 화려한 콤보와 필살기 사용이 쉬워졌다. 물론...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