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아이돌 마스터 원 포 올’ 빅히트판 29일 정식발매


▲ '아이돌 마스터 원 포 올' 패키지 이미지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와 협력하여 PS3용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아이돌 마스터 원 포 올'의 빅히트판을 1월 29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예약판매가 진행된다.

'아이돌 마스터 원 포 올'은 신입 프로듀서가 되어 765 프로덕션에 소속한 아이돌들의 모든 스케쥴을 관리하고 다양한 레슨 활동으로 최고의 아이돌로 육성해야 한다. 이뿐만 아니라 아이돌들과 개별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여러 가지 에피소드를 공유하는 요소도 포함되어 있다.

이 게임은 1명의 아이돌만 육성할 수 있었던 전작과 달리 13명의 아이돌을 모두 육성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스킬보드와 같은 새로운 시스템이 탑재되었고, 전작의 시스템도 대폭 개선됐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http://www.intragames.co.kr) 및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bandainamcogames.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 PS3
장르
육성시뮬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아이돌 마스터 원 포 올'은 아이돌 육성 게임 '아이돌 마스터' 시리즈 신작이다. '아이돌 마스터 2'를 기반으로 개발된 '아이돌 마스터 원 포 올'에서는 2편에서 프로듀스 할 수 있었던 9명 외에 류구코마치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