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심즈 프리플레이’ 쇼핑몰 업데이트...500여 가지 의류 추가

/ 1

▲ 쇼핑몰이 업데이트된 '심즈 프리플레이' (사진제공: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심즈 프리플레이’의 쇼핑몰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을 통해 선보이는 선셋 쇼핑몰에서는 16개의 상점에서 어른부터 아이까지 모든 연령대를 아우르는 500여 가지가 넘는 옷과 액세서리를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옷과 액세서리들은 모두 유저들의 요청 디자인에 의해 만들어졌다. 자신이 요청했던 디자인의 옷을 선셋몰에서 찾아보고, 직접 심에게 입힐 수도 있어 플레이에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선셋 쇼핑몰에 새로운 상점을 여는 것도 가능하다. 유저가 직접 상점을 열기 위해서는 내가 육성한 심이 패션모델이 되어 당당한 캣워크로 런웨이를 가로지르며 최신 패션 트렌드를 선보여야 한다. 또 볼링 취미가 해제되어 볼링 핀들을 쓰러뜨리면 주스 바(Juice Bar)를 오픈할 수도 있고, 햄버거 바(Burger Bar)를 오픈하고 새로운 데이트 상대와 밀크쉐이크를 마시며 짜릿한 첫 데이트를 즐길 수도 있다. 이 밖에도 심 만들기 기능에 동양인 심이 새롭게 추가되는 등 다양한 콘텐츠가 대거 추가된다.
 
'심즈 프리플레이'는 현재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EA코리아 웹사이트(http://www.eakore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