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드리프트걸즈’ 시즌2, 유저 간 대결 가능한 '월드 투어' 업데이트

/ 1

▲ PvP 콘텐츠 월드 투어가 추가된 '드리프트걸즈' (사진제공: NHN엔터테인먼트)
 
NHN엔터테인먼트는 레이싱 게임 ‘ 리프트걸즈’ 출시 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시즌2를 통해 ‘월드 투어’를 추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안드로이드 버전에 우선 적용되며, 추후 iOS 버전에도 선보일 예정이다.  

NHN블랙픽이 개발한 ‘드리프트걸즈’는 손쉽게 레이싱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직업과 매력을 지닌 아름다운 히로인들과 데이트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월드 투어 업데이트의 핵심은 실시간 레이싱 대결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월드 투어는 1대1 방식으로 즐기는 실시간 PvP 콘텐츠다. ‘에피소드 6’을 완료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대결에서 승리할 때 마다 상대방의 ‘투어링 스폰서 보너스 코인’을 빼앗아 적립할 수 있다.
 
월드 투어는 매달 1일과 16일에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며, 시즌마다 레이싱 승패에 따른 점수, 히로인 호감도, 차량 성능이 종합적으로 평가되어 순위가 정해진다. 이 때문에 친구들 간 랭킹 경쟁의 재미도 즐길 수 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이달 31일까지 월드 투어 프리시즌을 진행한 후 바로 정규시즌에 돌입할 계획이다. 프리시즌 참가자 모두에게는 50캐시와 15,000코인이 증정되며, 정규시즌에 돌입하면 시즌 엠블럼 데칼, 투어 보상 차량 등 다양한 아이템이 시즌 보상으로 제공된다.  
 
또한 항상 미소 띈 얼굴로 겉으론 친절하지만 속마음을 잘 드러내지 않는 간호사 히로인 ‘초민’도 새로이 공개된다. 히로인은 주단위로 공개되며, 추후 10여명의 히로인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 새롭게 추가된 히로인 초민 (사진제공: NHN엔터테인먼트)

시즌2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신규 히로인인 간호사 초민의 호감도를 4까지 달성하면 ‘스페셜 드레스’를 증정하며 ▲ 남자들의 로망 ‘와이셔츠를 입은 히로인’을 만나볼 수 있도록 와이셔츠 선물 기회도 제공된다. 와이셔츠 구매 후 히로인을 홈페이지에서 인증하면 프리미엄 차량 티켓, 기름통 등의 인기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용자들의 큰 인기를 얻었던 ‘미드나잇 레이싱’ 앵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까지 ‘미드나잇 레이싱’에 참여하면 연료소비량이 20% 감소한다.
 
‘드리프트걸즈’ 시즌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driftgirl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