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쯔바이 온라인 홈페이지 열고, CBT 테스터 모집

/ 1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네온소프트에서 개발한 캐주얼RPG `쯔바이온라인`이 10일, 공식 홈페이지를`오픈하고, 비공개 테스트(CBT)를 함께할 테스터를 모집한다.

지난 11월, ‘지스타’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첫 선을 보인 `쯔바이온라인`은 독특한 게임 시스템과 아기자기한 그래픽으로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정식서비스를 위한 본격적인 사전 점검에 돌입할 예정이다.

테스터 모집을 통해 선발된 이용자는 미공개 던전과 미션, 캐릭터 스킬 등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게임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으며, ‘위메이드’가 준비한 프로모션과 함께 더욱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위메이드’는 테스트를 통해 수집된 이용자들의 요구사항과, 다양한 정보를 개발사와의 조율을 통해 적극적으로 게임에 반영, 이용자 중심의 게임이 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처음 공개되는 `쯔바이온라인` 홈페이지에서는 4명의 캐릭터와 게임팁 등 다양한 게임 정보를 공개하고, 귀여운 캐릭터와 악동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동영상 등도 함께 제공해 이용자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쯔바이온라인은 지난 ‘지스타’에서 그 독특한 게임성과 다양한 콘텐츠로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바 있다.”며, “행사기간 동안 이용자들이 제시한 다양한 의견들과 많은 관심들이 이번 테스트를 통해 정식서비스까지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테스트에서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 진행과 함께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며, 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쯔바이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zwei.wemad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음식을 먹어서 성장한다는 독특한 플레이 방식으로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쯔바이 온라인`은 탄탄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온라인에서만이 구현 가능한 다양한 시스템을 추가해 이용자들을 새로운 RPG의 세계로 인도 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네온소프트
게임소개
'쯔바이 온라인'은 팔콤의 액션 RPG '쯔바이'를 기반으로 개발한 온라인 게임이다. 1편 엔딩 이후 이야기를 다룬 '쯔바이 온라인'은 음식을 먹어 성장하는 원작 특유의 시스템과 아기자기한 그래픽, 팔콤 특유의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3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