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팔콤 명작의 재해석 `쯔바이 온라인`, OBT 시작

/ 1


▲ 3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쯔바이 온라인`(사진제공: 위메이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네온소프트가 개발한 `쯔바이 온라인` 이 5월 3일(목) 공개서비스를 시작했다.

일본 팔콤사의 인기 PC게임 ‘쯔바이’를 원작으로 한 `쯔바이 온라인` 은 원작 특유의 게임성에 온라인의 장점을 더한 캐주얼RPG다. 위메이드는 지난 4차례의 비공개테스트(CBT)를 통해 형성된 두터운 마니아 이용자 층을 만족시킬 2차 전직 및 3천종 이상의 퀘스트와 230여 종의 맵 등의 대규모 콘텐츠를 비롯해, 극대화된 안정성과 최적화된 환경 및 커뮤니티를 활성화하는 홈페이지 운영 전략을 갖추며 이번 공개서비스를 준비해왔다.

특히, 게임의 주요 특징인 ‘음식’을 통한 성장 시스템과, 게임명이 내포한 두 캐릭터의 합체 ‘쯔바이 시스템’, 8방향으로 펼쳐지는 화려한 ‘광역 스킬’ 등 차별화된 재미요소를 제공한다.

위메이드는 또한, 이번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5월 30일까지 게임 내외에서 함께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 내 퀘스트 수행 및 몬스터 사냥으로 이벤트 음식을 모은 이용자들에게 피자, 치킨 등 다양한 간식거리를 전달하는 ‘음식 모아 이벤트’를 실시하며, PC방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그 혜택은 배가 된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의 출석일수에 따라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채로운 아이템은 물론, 아이패드2와 문화상품권을 받는 ‘출석 확인 이벤트’, 캐릭터 레벨을 상승시킬 때마다 아이팟 터치, 외식 상품권 획득의 기회도 잡을 수 있는 ‘레벨 업 이벤트’등도 마련됐다.

위메이드는 `쯔바이 온라인` 공개서비스를 시작으로 2012년 서비스를 준비 중인 MMORPG `천룡기` 및 탄탄한 라인업으로 구성된 대작 모바일 게임들을 계속해서 선보이겠다는 방침이다. `쯔바이 온라인` 공개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zwei.wemade.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그 외 게임 채널링 사이트 ‘투니랜드’ 와 ‘네이버 온라인게임’ 에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네온소프트
게임소개
'쯔바이 온라인'은 팔콤의 액션 RPG '쯔바이'를 기반으로 개발한 온라인 게임이다. 1편 엔딩 이후 이야기를 다룬 '쯔바이 온라인'은 음식을 먹어 성장하는 원작 특유의 시스템과 아기자기한 그래픽, 팔콤 특유의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