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캐주얼 RPG ‘쯔바이 온라인’ 5월 3일 OBT 실시

/ 1

fs120424_zwei.jpg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네온소프트가 개발한 `쯔바이 온라인`이 5월 3일(목) 공개서비스를 진행한다.

일본 ‘팔콤’社의 인기 PC게임 ‘쯔바이’를 원작으로 한 `쯔바이 온라인`은 원작 특유의 게임성에 온라인의 장점을 더한 캐주얼 RPG다.

지난 4차례의 비공개테스트(CBT)를 거치며 2차 전직 및 3천종 이상의 퀘스트와 230여 종의 맵 등의 대규모 콘텐츠를 비롯해 극대화된 안정성과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하며 만족을 이끌어 냈고, 이용자들의 커뮤니티를 활성화 홈페이지 전략을 바탕으로 5월 3일 대망의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특히, 게임의 주요 특징인 ‘음식’을 통한 성장 시스템과 게임 명이 내포한, 두 캐릭터의 합체 ‘쯔바이 시스템’ 8방향으로 펼쳐지는 화려한 ‘광역 스킬’ 등 기존 캐주얼 게임들과 차별화된 재미요소를 제공, 여성 이용자들의 참여와 호응을 유도해 보다 포괄적인 이용자 층 확보가 예상된다.

또한, 이번 공개서비스(OBT) 시작을 알리며 지난 19일 개편한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도 실시한다. 23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퀴즈를 풀자’ 이벤트로, 홈페이지 출석 체크를 통해 이용자 2,000명에게 쯔바이 캐쉬를 증정하는 혜택을 선사한다.

회사측은 `쯔바이 온라인`의 이번 공개서비스를 시작으로, 올 한해 서비스를 준비 중인 초대형 MMORPG `천룡기` 및 탄탄한 라인업으로 구성된 대작 모바일 게임들을 계속해서 선보이며, 빠른 속도로 성패가 갈리는 게임 시장 속에서 다시 한번 기회를 만들고, 게임 시장 선두그룹에 진입하겠다는 방침이다.

위메이드 국내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많은 이용자 분들께 공개서비스 소식을 들려드리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오랫동안 런칭을 기다려 주신 만큼 가정의 달과 봄 시즌을 맞아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완성도 높은 게임을 보여 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게임의 공개서비스 일정과 기념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zwei.wemad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네온소프트
게임소개
'쯔바이 온라인'은 팔콤의 액션 RPG '쯔바이'를 기반으로 개발한 온라인 게임이다. 1편 엔딩 이후 이야기를 다룬 '쯔바이 온라인'은 음식을 먹어 성장하는 원작 특유의 시스템과 아기자기한 그래픽, 팔콤 특유의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