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스마트폰에서 바로 본다, 세가 매뉴얼 열람 앱 ‘SEGA ON’ 출시


▲ 세가 ON 앱 모습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자사가 국내 발매하는 콘솔과 PC 타이틀의 매뉴얼을 안드로이드 OS 기반 기기에서 확인할 수 있는 매뉴얼 열람 앱 ‘세가 ON’을 1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가 ON’은 ‘풋볼매니저’, ‘토탈워’,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2’ 시리즈나, ‘에이리언: 아이솔레이션’, ‘샤이닝 레조넌스’ 등 2013년 이후부터 최근까지 국내에 정식 발매된 타이틀의 매뉴얼이 등록되어 있다. 또한, 차후 발매 예정인 타이틀의 매뉴얼까지 대응 플랫폼 별로 모두 등록할 예정이다. 이로 인해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렛 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터치만으로 매뉴얼을 열람할 수 있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향후 타이틀의 국내 발매와 동시에 제작되는 공략집이 있을 경우, 타이틀을 구매한 유저에 한해 ‘세가 ON’에서 열람 가능하도록 등록할 예정이다. 따라서 유저는 스마트폰과 태블릿으로 보다 편하게 게임의 스토리를 즐기며 플레이 할 수 있다. 오는 2월 17일 국내 정식 발매되는 ‘토탈워’ 시리즈의 최신작인 ‘아틸라’의 매뉴얼 역시 ‘세가 O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가 ON’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페이지(http://qoon.gr/DiiliL)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