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500레벨까지 빠르게 키우자, 뮤 블루 스피드 이벤트 서버 오픈


▲ '뮤 블루' 스피드 이벤트 서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웹젠)

웹젠은 26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뮤 블루’의 ‘스피드 이벤트 서버'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뮤 블루'는 '뮤 온라인'의 부분유료화 버전이다. 웹젠은 이번에 정식 서버보다 빠르게 캐릭터를 키울 수 있는 '스피드 이벤트 서버'를 열었다.
 
‘뮤 블루’의 스피드 이벤트 서버는 정식 서버와 비교해 경험치는 3배, 아이템 획득 확률은 5배가 높다. 이번에 열린 스피드 이벤트 서버는 2월 26일부터 3월 26일까지 한 달간 운영되며, 500레벨까지 캐릭터를 키울 수 있다. 여기에 19일부터는 이벤트 서버의 캐릭터를 정식 서버로 이전할 수 있다.

정식 서버로 이전할 수 있는 캐릭터는 400레벨 이상이며, 일부 캐시 아이템을 제외한 모든 아이템은 옮길 수 없다. 여기에 4월 9일부터는 캐릭터 이전도 지원되지 않는다. 

정식 서버로의 캐릭터 이전은 ‘뮤 블루’ 공식 홈페이지(http://blue.muonline.co.kr)에서 ‘스피드서버 전용 서버이전 쿠폰’을 얻은 후 진행할 수 있다.
 
이벤트 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서버 내 캐릭터가 400레벨과 500레벨에 도달하면 각각 +9강화, +11강화 직업별 세트 아이템과 날개, 무기, 게임 머니 등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뮤 블루' 공식 홈페이지 (http://blue.muonlin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뮤 블루'는 정액 결제 방식인 MMORPG '뮤 온라인'의 부분 유료화 버전이다. '뮤 온라인'의 콘텐츠 뿐 아니라 대립 세력인 '겐스 듀프리언'과 '겐스 바네르트' 중 한 곳에 가입하여 집단 PVP를 즐길 수...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