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뮤 블루, 절대무기 획득 가능한 신규 서버 '엘리시온' 추가

엘리시온 뮤 블루
▲ 엘리시온 서버를 추가한 '뮤 블루' (사진제공: 웹젠)

웹젠은 자사의 대표 온라인게임 '뮤 블루'에 특화 신규 서버 ‘엘리시온’을 추가했다고 2일 밝혔다.

웹젠은 2일 오후 3시부터 부분 유료화 서버로 운영되는 ‘뮤 블루’에 신규 서버 ‘엘리시온’을 추가하고, 해당 서버로 회원들을 유치하기 위한 기념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6일까지 엘리시온 서버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엘리시온은 신들의 총애를 받는 영웅들만 들어갈 수 있는 축복 받은 낙원을 의미하는 신규 서버다. 캐릭터 레벨에 관계없이 누구나 축복과 영혼의 보석을 교환해 게임 내 최고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특화 서버로 운영된다.

엘리시온 서버에는 ‘기적의 상자’를 이용해 보석과 최고급 아이템을 바꿔주는 ‘모스시스템’이 존재한다. 게이머들은 ‘NPC 모스’를 통해 축복의 보석과 영혼의 보석을 각각 ‘대천사의 절대무기’와 ‘정복자의 날개’ 등 최강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웹젠 ‘뮤 블루’의 신규 서버 ‘엘리시온’ 및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mu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뮤 블루'는 정액 결제 방식인 MMORPG '뮤 온라인'의 부분 유료화 버전이다. '뮤 온라인'의 콘텐츠 뿐 아니라 대립 세력인 '겐스 듀프리언'과 '겐스 바네르트' 중 한 곳에 가입하여 집단 PVP를 즐길 수...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