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PS비타용 ‘소드 아트 온라인 로스트 송’ 16일부터 예약판매 시작


▲ '소드 아트 온라인: 로스트 송'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반다이남코게임즈코리아는 인트라게임즈와 협력하여, PS비타용 액션 RPG 게임 ‘소드 아트 온라인 로스트 송’의 예약 판매를 3월 16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드아트 온라인 로스트 송'은 소설 ‘소드아트 온라인’를 원작으로 하는 액션 RPG로, 요정과 마법의 세계 ‘알브헤임 온라인(VRMMO)’을 배경으로 진행된다. ‘알브헤임 온라인’에 새롭게 실장된 부유대륙 '스발트 알브헤임'에 들어선 키리토 일행은, 새로운 퀘스트를 클리어 하던 중 길드 '샴록'과 만나게 된다.

요정과 노련한 플레이어로 이루어진 ‘샴록’ 길드의 리더인 작은 소녀는 뉴스에서 화제가 되었던 천재과학자로, 미국 MIT를 수석 졸업하고 가상의 네트워크 사회의 연구를 하고 있었으며 이 소녀와 만나면서부터 키리토 일행의 이야기도 시작된다.

이번 작품은 심리스 형식의 완전 리얼 타임 액션을 취하고 있으며, 통상 공격뿐 아니라 대공격과 스텝, 대쉬 및 스킬 사용 등 다채롭고 전략적인 전투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특히 360 공중을 누비거나 높은 지형에 있는 적을 점프하여 공격하는 등 보다 자유도 높고 역동적을 액션 플레이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예약판매 특전으로는 국내 정식 발매된 라이트노벨 ‘소드 아트 온라인’ 14권과, ‘소드 아트 온라인 로스트 송’의 후타미 프로듀서 사인이 인쇄된 콜렉터즈 카드가 증정된다. 초회 특전으로는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의상 ‘제복’의 프로덕트 코드가 제공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bandainamcogames.co.kr) 및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예약판매 특전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 PS3 , PS Vita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소드 아트 온라인: 로스트 송'은 카와하라 레키 원작 '소드 아트 온라인'을 기반으로 개발된 RPG로, 원작의 2부에 해당하는 ‘알브헤임 온라인’을 무대로 한다. 주인공 ‘키리토’만 조작했던 전작과 달리, 이번...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