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의 전략웹게임 ‘종횡천하(www.jongchun.com)’가 4번째 신규 서버 ‘칠성검’을 2월 1일 오후 5시에 전격 오픈한다.
‘종횡천하’는 다운로드 및 설치가 필요 없는 웹 브라우저 기반의 게임이다. 작년 10월 22일 부터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종횡천하’는 지속적인 인기 몰이에 힘입어 ‘방천극’, ‘청룡도’, ‘의천검’에 이어 4번째 신규 서버를 준비하게 됐다.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칠성검’ 오픈을 기념하여 ‘삼국 부흥운동‘ 이벤트를 실시한다. ‘칠성검’ 서버가 오픈하는 2월 1일 오후 5시(예정)부터 2월 3일 오후 3시까지 3일간 진행되는 ‘삼국 부흥운동’ 이벤트는 칠성검 서버에서 가장 적게 선택 된 국가의 성주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내용이다. 방원 5개와 목재 30,000, 철괴 30,000, 식량 25,000, 무장 경험치 1,000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새해맞이 출근 이벤트’가 진행되기에 자원과 포인트 등의 혜택을 얻을 수 있으며 유저들은 신규 서버에서 초반부터 빠르게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 또한, 이번 ‘칠성검’ 서버부터는 국가 별 특성이 삭제되어 모든 국가가 같은 조건에서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
종횡천하 서비스를 담당하는 이준원 팀장은 “고객 여러분이 보내준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4서버 오픈까지 오게 되었다. 특히 이번 서버부터는 국가별 특성이 삭제되는 만큼, 국가가 같은 조건에서 흥미로운 전략 전투를 펼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 로스트아크, 봇 단속 강화하자 5일 만에 동접자 67% 감소
- 데바데 살인마와 연애하는 미연시 ‘훅드 온 유’ 한국어 지원
- 갓 오브 워·몬헌 라이즈 포함, 스팀 여름 세일 24일 시작
- [이구동성] 게임업계 워라밸 비상
- 장난감 총 '너프' 마스코트 캐릭터가 너무 무서워 화제
- [겜ㅊㅊ] 압도적 스토리텔링, 저세상 몰입도 게임 4선
- 국산 사이버펑크 액션 '산나비' 스팀 앞서 해보기 시작
- [오늘의 스팀] 뗏목에서 살아남기, 래프트 정식 출시
- [오늘의 스팀] 스팀 무대 오른 약빤 소녀 '타이니 티나' 독주
- 폴 가이즈: 얼티밋 녹아웃, 무료 플레이 전환
-
1
리그 오브 레전드
-
2
로스트아크
-
3
피파 온라인 4
-
4
발로란트
-
5
서든어택
-
63
오버워치
-
71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
81
메이플스토리
-
91
디아블로 이모탈
-
10
아이온: 영원의 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