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웹게임 종횡천하, 신규 월드 추가

/ 2

091028_jong.jpg

액토즈소프트의 전략웹게임 ‘종횡천하’가 신규 월드 ‘청룡도’를 28일 오후 5시에 전격 오픈한다.

‘종횡천하’는 다운로드 및 설치가 필요 없는 웹 브라우저 기반의 게임으로 삼국지를 소재로 한 깊이 있는 게임성과 타 웹게임과 차별화된 전략적인 플레이가 특징이다. 웹게임 시장은 중국에서는 2년 전부터, 유럽은 더 이전서부터 호황을 누려왔던 것에 반해, 한국 시장은 아직 도입단계이다. 이번 ‘종횡천하’의 성공적인 런칭을 계기로, 한층 웹게임에 대한 기대감이 커질 전망이다.

액토즈소프트의 이관우 이사는 “액토즈는 오래 전부터 해외시장의 웹게임 돌풍을 예의 주시해왔다. 점점 고사양화 되어 가는 온라인게임에 비해, 사양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웹게임은 시장성이 있다.”며 “액토즈의 역량을 발휘하여 완숙한 서비스로, 웹게임의 인기를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종횡천하’는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특히, 새롭게 시작하는 유저들은 ‘발전기금이벤트’에 참여하면 풍족한 자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종횡천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jongchu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삼국지의 역사성을 기반으로 한 전략시뮬웹게임 ‘종횡천하’가 22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액토즈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종횡천하’는 다운로드와 설치가 필요 없이, 인터넷만 된다면 언제 어디서든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