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최고 레벨 상향에 각종 전문점 오픈, '에브리타운' 봄맞이 준비 끝

/ 4

▲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하는 '에브리타운 for Kakao' (사진제공: 위메이드 엔터)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자사의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이하 에브리타운)’의 최고 레벨을 상향하고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했다고 24일(화)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에브리타운’의 최고 레벨이 75까지 상향 조정됐으며, 고레벨 이용자를 위한 ‘깔조네, 로제 파스타 전문점’과 시원한 ‘바닐라 쉐이크 전문점’, 고소한 ‘라비올리 전문점’ 등 총 4종의 신규 전문점이 새롭게 문을 열었다.

또한, 봄맞이 콘텐츠로써 향기로운 꽃으로 가득한 ‘수국소녀’, ‘민들레요정’, ‘부활절 토끼 정원’ 등 하트샵 조경물 10종이 추가됐으며, 귀여운 양 ‘쿠쿠’가 포함된 조합상점 전용 랜덤박스 ‘홀란드의 쿠쿠’도 공개됐다. 여기에 멀티타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하늘 조경물 ‘반짝반짝 풍선’과, 챌린지 퀘스트 전용 조경물인 ‘블루베리, 요거트, 라비올리 트로피'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달콤한 디저트로 가득한 ‘고레벨 골드 전문점’ 랜덤박스와 ‘고레벨 재료’ 랜덤박스가 2주 동안만 한정 판매된다. 

한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4월 1일(수) 만우절 이벤트로 당일 ‘에브리타운’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시드, 골드, 쿠폰, 하트’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지급하고, 추가로 특별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에게는 ‘세고비아 뻥쟁이 회관’ 조경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에브리타운’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