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모바일 야구게임 '프로야구매니저M'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 4

▲ '프로야구매니저M' 게임 내 모습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자사의 모바일 야구게임 '프로야구매니저M'을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5일(수) 밝혔다. 

'프로야구 매니저M'은 '프로야구 매니저 온라인’의 콘텐츠를 모바일에 최적화시킨 작품이다. 플레이어는 한국 프로야구단의 구단주가 되어 선호하는 선수를 모아 자신만의 팀을 꾸릴 수 있다. 더불어 실제 프로야구의 정규리그처럼 다른 유저들과의 순위 경쟁을 펼치수도 있다. 이뿐만 아니라 친구들과 함께 강팀을 격파하거나 1 대 1로 대결을 펼치는 등 다양한 게임 모드가 마련된다.

세갚블리싱코리아는 ‘프로야구매니저 M’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4월 5일(일)까지 30레벨을 달성하고, 공식 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한 유저 가운데 300명에게 네이버 할인쿠폰 1만 원권이 제공된다. 또한, 홈타운의 모든 건물 레벨을 5 이상 만들고, 구단 전력 60,000을 돌파하면 치킨과 피자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 김현주 본부장은 “’프로야구매니저M’은 무과금 유저라도 모든 게이머들과 치열한 순위 경쟁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것이 최대 강점"이라며, "’프로야구매니저 온라인’을 즐겨봤던 게이머라면 누구나 쉽고 친숙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야구매니저M’에 관심과 호응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게임 정보와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프로야구매니저M' 공식 카페(http://goo.gl/7GiEOz)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