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카라’ 다섯요정 프리스타일에 다모였다

/ 4

FS-Kara_Update_Nicole 20100208.jpg

JCE는 10일 농구게임 `프리스타일`에 인기그룹 ‘카라’의 니콜 캐릭터를 추가함으로써 최고 인기 캐릭터 `러브러브 카라캣`을 모두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캘린더 지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샴 고양이를 연상시키는 ‘니콜’ 캐릭터는 평소 방송 이미지와 비슷하게 엉뚱 발랄함을 표현하면서 블랙톤의 의상으로 섹시미 또한 강조해 눈길을 끌었으며 이로써 ‘카라’ 다섯 멤버 모두를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인기그룹 `카라`의 멤버들을 활용해 첫 캐릭터 등장부터 큰 인기를 끌었던 `러브러브 카라캣`은 실제 음성을 녹음한 캐릭터 보이스와 다양한 전용모션으로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미공개영상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니콜’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2월 10일부터 2월 16일까지 ‘카라’ 캐릭터를 구매하는 모든 유저에게 매 달 새로운 ‘카라’를 만날 수 있는 2010년 ‘카라’ 캘린더를 지급할 예정이다.

`프리스타일` 사업팀의 이민석 PD는 “그 동안 많은 유저들이 기다려온 니콜 캐릭터 업데이트로 드디어 카라 전 멤버 모두 프리스타일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캘린더 지급 이벤트를 통해 지급될 카라 캘린더 또한 1월부터 12월까지 카라의 다양한 모습을 담고 있어 소장 가치가 높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은 농구를 소재로 만든 게임으로, 프로 농구가 아닌 '길거리 농구'를 온라인 게임에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가드와 포워드, 센터 등 세 가지 포지션 중 하나를 선택하여 게임에 참여할 수 있...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