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와이디온라인, MORPG ‘소울마스터’로 인도네시아 공략

/ 1

▲ '소울마스터'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은 자사의 액션 MORPG ‘소울마스터’의 인도네시아 공개서비스를 개시했다고 30일(월) 밝혔다.

‘소울마스터’는 자신의 캐릭터인 ‘소울링커’와 동료인 ‘소울’들을 컨트롤하며 대규모 전투를 펼치는 액션 MORPG게임으로, 다양한 소울을 소환해 혼자서도 부대급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도네시아에서는 과거 현지에 ‘오디션’을 배급한 바 있는 메가서스 인포테크가 퍼블리싱을 담당한다.

메가서스 인포테크는 ‘소울마스터’를 현지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키기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에 나설 계획이다. 최근에는 지난 2009년부터 해마다 약 6만여 명의 관람객이 찾는 정규 대규모 행사인 ‘메가서스 올림피아드’에 ‘소울마스터’를 소개하기도 했다.

와이디온라인은 “’소울마스터’가 동남아시아 게임 시장의 주요 요충지인 인도네시아 진출을 통해 글로벌 온라인게임으로서의 첫 도약을 시작했다”라며, “인도네시아 유력 퍼블리셔인 메가서스 인포테크와의 철저한 현지화 작업을 통해 오는 4월 예정된 공개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인도네시아 공개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현지 ‘소울마스터’ 공식 홈페이지(http://royalmaster.megax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와이디온라인
게임소개
'소울마스터'는 RTS와 RPG 장르를 혼합한 MORPG다. '소울마스터'는 유닛 '소울'을 활용한 실시간 전략과 논타겟팅 방식으로 조작하는 영웅 캐릭터 '소울마스터'의 화려한 액션 및 타격감, 캐릭터들의 다양한...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1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