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라젠카 출격 준비 완료... ‘우주의기사’ 5성급 기체 무조건 지급

/ 4

▲ 5성급 기체를 이벤트로 지급 중인 '우주의기사' (사진제공: 엔틱게임월드)

엔틱게임월드는 자사의 모바일 액션 RPG ‘우주의기사’의 5성급 기체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월) 밝혔다.

‘우주의기사’는 로봇을 소재로 한 모바일 액션 RPG로, 우주 전장을 풀 3D로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이곳에서 유저는 빔 샤벨과 레이저빔, 발칸포, 유도미사일 등의 다양한 화기로 전투를 펼칠 수 있다. 특히, 국내에서 ‘영혼기병 라젠카’의 메카닉 디자인을 담당한 주영삼감독이 직접 개발에 참여했으며, 이 밖에도 국내외 유명 애니메이션에 등장했던 로봇을 비롯해 오리지널 기체까지 총 200여종 이상의 로봇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14일(화)까지 진행되며, 공식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에 자신의 전화번호를 남긴 모든 유저에게 게임 내 최고등급인 5성급 기체는 물론 4~6성 무기와 백팩까지 제공된다.

엔틱게임월드 신동준 팀장은 “’우주의기사’가 구글 플레이에 출시된 이후 많은 유저들이 관심을 가져주어 고맙다. 부디 이번 이벤트에서 5성급 기체들을 꼭 얻어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하며 “다음주에는 드디어 ‘중장기병 발켄’이 업데이트되며, 격주단위로 지속적인 로봇들이 추가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한다”고 밝혔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주의기사’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