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제시카 고메즈, 서든어택의 여전사로 나온다!

/ 1

게임하이가 개발하고 CJ인터넷의 게임포털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서든어택`에 ‘제시카 고메즈’가 등장한다.

‘비’, ‘빅뱅’, ‘2NE1’을 잇는 네 번째 `서든어택` 전사로 발탁된 제시카 고메즈는 ‘신이 내린 몸매’라는 찬사처럼 건강미 넘치는 외모와 강렬한 이미지의 수퍼 모델로 평소 유저들 사이에서 `서든어택`의 전장을 실감나게 표현할 수 있는 최고의 여전사로 손꼽혀 왔다.

제시카 고메즈는 향후 그녀 특유의 섹시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여전사의 이미지를 표현한 게임 내 캐릭터와 목소리로 `서든어택`의 전장에 참여해 유저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제시카 고메즈는 금일(18일) 청담동에서 진행된 서든어택 이미지 촬영 현장에서 그녀 특유의 강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와 표정으로 관계자들의 탄성을 받았다. 이날 제시카 고메즈는 “서든어택과 같은 인기게임에 등장하게 되어 기쁘다. 서든어택을 통해 강인하고 건강한 여전사의 모습을 많이 선보일 예정이니 유저와 팬 분들의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서든어택은 2008년 ‘비’를 시작으로 ‘빅뱅’ ‘2NE1’ 등 최고의 인기 스타들과 연계한 스타마케팅을 계속하고 있다. 최고 스타들의 이미지를 캐릭터화, 게임과 접목시킨 `서든어택`의 스타 마케팅은 게임 유저와 스타 팬들 모두에게 좋은 즐길거리가 되고 있다.

게임하이는 “평소 강렬한 이미지와 건강미 넘치는 외모로 손꼽히는 제시카 고메즈와 `서든어택`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또 ‘제시카 고메즈’의 전세계적인 인지도를 활용, 북미를 비롯한 `서든어택`의 글로벌 서비스에도 한층 탄력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다양한 스타마케팅과 업데이트로 인기를 얻고 있는 `서든어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지티
게임소개
'서든어택'은 실제 존재하는 무기를 소재로 삼은 1인칭 온라인 슈팅(FPS) 게임이다. '서든어택'은 간편한 조작법과 빠른 진행, 간결한 인터페이스, 낮은 사양, 매니아부터 초보 유저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쉽게 즐...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