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엔씨소프트 웹게임 ‘무림제국’ 신서버 추가

/ 2

엔씨소프트의 웹게임 ‘무림제국’이 세 번째 서버 ‘검협’을 오픈하고 3월 31일까지 기념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기존 유저가 무림제국 레벨 30 이하의 친구를 영주 명을 입력하는 방식으로 추천하고, 자신이 추천한 친구가 청동기나 철기 시대에 도달하면 추천한 친구에게 자원교환권을 100% 증정한다. 게다가, 추천자는 추천한 친구의 시대 진입 상태와 인원에 따라 금화 경품에 자동 응모되어 금화를 최대 500개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천받은 사람과 추천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도 지급한다.

더불어, 신서버 ‘검협’에서 이벤트 기간에 플레이한 영주들의 무장 랭킹과 연맹(길드)랭킹에서 명성치, 희귀도별 각 단계 상위 1위~5위를 차지한 유저들에게는 단계와 순위별로 금화를 증정한다. 특히, 신서버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희귀도 금색(최고 단계)을 달성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금화 1000개를 제공한다.      

3월 3일부터는 전국 게토골드 PC방 이벤트가 열린다. 유저들은 전국에 있는 게토골드 PC방에서 무림제국 ‘초보자카드번호’를 웹에서 받아서 게임 내 입력창에 응모를 하면 추첨을 통해 노트북/프리미엄상품(게임내사용)/게임아이템/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다.

‘무림제국’ 신서버 오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murim.plaync.co.kr)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무림제국’은 종횡으로 이어진 도로, 개울에 놓인 작은 다리, 소담스런 집 등 사실적인 화면들과 군영, 마구간, 무기공장 등의 다양한 군사시설, 최강의 장수와 병사들을 양성하면서 다른 제국을 정벌하는 PVP요소,...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