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건담 시드까지 등장, SD건담 지제네 프론티어 시나리오 업데이트

/ 4

▲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액토즈게임즈)

액토즈게임즈는 반다이남코게임즈는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에 신규 시나리오 9종을 업데이트했다고 22일(수) 밝혔다.

‘SD건담 제네레이션 프론티어’는 일본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 시리즈에 등장하는 모빌슈트와 캐릭터를 모아 자신만의 부대를 편성하고, 다양한 퀘스트를 통해 이들을 육성하는 모바일 전략시뮬레이션게임이다.

특히, 1979년 첫 방영 이래 36년간 이어져온 ‘건담’ 시리즈의 방대한 세계관과 ‘아무로 레이’와 ‘샤아 아즈나블’ 등 원작 유명 캐릭터는 물론 ‘퍼스트 건담’, ‘자쿠’, ‘프리덤 건담’과 같은 다양한 모빌슈트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에서 ‘기동전사 건담 시드’의 시나리오 4편과 ‘기동신세기 건담X’의 시나리오 3편, ‘기동전사 건담 더블오’ 시나리오 2편을 새롭게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9종의 신규 퀘스트가 추가됐으며, ‘MS뽑기’ 및 ‘캐릭터 뽑기’에는 ‘에일 스트라이크 건담’, ‘이지스 건담’ 등과 ‘키라 야마토’, ‘라크스 클라인’ 등의 신규 기체 및 파일럿이 등장했다. 

신규 시나리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우선 오는 30일(목)까지 긴급퀘스트 ‘도미니언 부대 습격’에서 ‘기동전사 건담SEED’, ‘기동전사 건담 더블오’ 퀘스트를 진행 시 일정 확률로 등장하는 레이드 보스를 격파한 유저에게 MS ‘저스티스 건담’ 및 최초의 SR 등급 전함 ‘도미니언(로엔그린)’ 등의 보상이 제공된다. 또한, 스페셜 퀘스트 목록에 한시적으로 추가되는 ‘가면의 남자’와 ‘처녀자리의 남자’를 완수한 유저에게는 파일럿 ‘그라함 에이커’ 및 ‘샤아 전용 즈곡그’ 등이 주어진다.

액토즈게임즈 모바일사업본부 이우영 팀장은 “유저들에게 방대한 ‘건담’ 시리즈를 모두 소개할 수 있도록 매주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이번에는 많은 유저들이 기다리던 ‘기동전사 건담 SEED’ 시리즈를 주요 테마로 퀘스트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 공식 홈페이지(http://m.sdgundamggfkr.com/Home/Ma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