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보물창고를 털어라, 메이플스토리 12주년 콘텐츠 업데이트


▲ '메이플스토리' 12주년 기념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3일 ‘메이플스토리' 서비스 12주년 기념 업데이트 첫 콘텐츠를 추가했다.

한 달 동안 진행되는 12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넥슨은 ‘털어라! 몬스터 보물창고’, ‘전설의 귀환 신 캐릭터 추가’, ‘돼지바 제휴’ 등 신규 콘텐츠를 매주 공개한다.

23일에 공개된 ‘털어라! 몬스터 보물창고’는 5월 20일까지 운영되는 특별 던전으로, 다른 유저와의 경쟁, 협동을 통해 몬스터들의 창고를 털면 12주년 무기, 메소, 경험치, 다양한 아이템 등 보상을 제공하는 것이다.

세부적으로는 7종의 맵 전역에 흩어진 ‘메소’와 아이템을 누가 더 많이 얻는지 상대방과 경쟁하는 ‘털어라! 몬스터 보물창고’, 주어진 시간 내 최대한 많은 ‘메소’를 모으는 ‘털어라! 메소프레소 창고’, 12주년 전용 장비 세트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12주년 코인샵’ 등이 있다. 

이 밖에도 레벨 별로 적절한 콘텐츠를 추천하는 ‘콘텐츠맵’ 기능을 추가하고, 신규 룬 4종, 돌발 미션 등을 도입했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총괄 황선영 디렉터는 “12년 간 유저분들의 아낌 없는 성원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즐길거리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변화를 두려워 않고 새로운 것에 지속적으로 도전하는 메이플스토리를 보여드리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5월 2일, 3일 서울 서초구 ‘세빛섬’에서 12주년 기념 전시회 ‘메이플스토리 전: The MAY.Full’을 진행한다. 온라인 티켓 판매 사이트 인터파크(https://i.nx.com/PU)에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위젯스튜디오
게임소개
'메이플스토리'는 귀여운 2D 그래픽을 기반으로 개발된 횡스크롤 MMORPG이다. '메이플스토리'는 판타지 뿐 아니라 현대, SF 등 다양한 세계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세계관을 채택하여 다양한 이야기를 게임에서 만...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