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적벽, 영웅이여 일어나라 이벤트 실시

/ 1

KTH ‘올스타’(www.allstar.co.kr)는 국가대전 RPG `적벽`에서 새로운 주제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영웅이여 일어나라’라는 타이틀로 이달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15세 이상 ‘올스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유료 아이템 지급은 물론, 총 144명에게 푸짐한 현물 경품이 제공된다.

우선, 게임을 처음 접한 초보 유저를 위해 ‘초보 영웅의 자격’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20등급(레벨)을 달성한 유저들 중 101명에게 넷북,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하며, 20등급이 안 되는 모든 캐릭터에는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 3종 세트가 100% 지급된다.

두 번째, ‘천하무적 적벽군단’ 이벤트에서는 결의(길드)나 군단(국가전쟁을 위한 기본 조직)을 새로 설립한 모든 결의장과 군단장에게 게임 속 화폐인 ‘금전’과 전 채널에서 동시 채팅을 할 수 있는 ‘천리전음’ 아이템을 제공한다.

마지막 이벤트인 ‘일일 퀘스트 탐구생활’은 하루에 한 번 진행할 수 있는 ‘보물찾기’, ‘낚시’, ‘호위’ 퀘스트에 대한 스크린샷을 공식 웹사이트에 등록하면, 퀘스트 종류에 따라 ‘순금 돼지 핸드폰 줄’, ‘텐트’, ‘디지털 도어락’ 등 색다른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KTH 게임사업본부 이우창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이벤트는 유저들이 ‘적벽’을 보다 다양하고 재미있게 즐기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준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게임 속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공개서비스 이후 40만 명 이상이 게임을 체험한 것으로 나타난 `적벽`은 인기 속에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중이며, 새로운 무기와 전장 공개를 앞두고 있다.

`적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웹사이트(www.all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퍼펙트월드
게임소개
'적벽'은 중국의 4대 기서 중 하나인 '삼국지연의'를 바탕으로 개발된 MMORPG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삼국지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위, 촉, 오의 삼국 전쟁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한 국가간 성장과 경쟁,...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