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버블파이터에 신규 맵 빌리지 비비디 놀이터 추가

/ 4

넥슨은 4일 ‘크레이지레이싱 `버블파이터(이하 버블파이터)’에 신규 맵 ‘빌리지 비비디 놀이터’를 추가한다.

빌리지 테마 시리즈의 신규 맵 ‘빌리지 비비디 놀이터’는 게임 속 캐릭터들이 즐겁게 뛰어 놀 수 있는 놀이터를 콘셉트로 제작됐다. 전반적으로 시야가 넓게 트여있고, ‘달리기’와 ‘구르기’ 등의 액션을 활용할 수 있는 널찍한 공간이 많아 쾌적하고 쉽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빌리지 비비디 놀이터’ 맵 속 조형물인 미끄럼틀, 정글짐, 시소, 목마, 모래 사장 등은 게임 승패를 좌우하는 전략적 요지다. 맵 중앙에 배치된 미끄럼틀에 올라가면 시야가 넓게 확보되는 이점을 활용할 수 있으며, 미끄럼틀 난간을 이용하면 ‘벽붙기(엄폐) 공격[1]’이 가능하다.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갈 경우 원하는 장소에 신속하게 도달할 수 있다.

정글짐도 공격과 방어 모두에 효과적으로 활용된다. 정글짐 특유의 그물 같은 철봉 구조를 이용하면 상대편에게는 잘 보이지 않으면서도 지속적인 공격을 펼칠 수 있다. 이밖에 시소와 목마, 벤치와 모래성 등의 조형물들도 각각의 특성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면 승기를 잡는 데 큰 도움이 된다.

한편, `버블파이터`에는 4일 ‘BF 태권도복 세트’가 추가된다. ‘태권도복 헤드기어(모자)’와 ‘태권도복 상, 하의’를 모두 착용하면 공격 중 물방울에 갇힌 상대방 유저를 멀리 차버릴 수 있다.

또한 넥슨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4일부터17일까지 `버블파이터`에서 사탕폭탄 아이템 ‘화이트데이 캔디뱅’을 한정 판매한다. ‘화이트데이 캔디뱅’은 폭탄이 터지면서 작은 구슬사탕이 쏟아져 나오는 공격용 아이템으로, 상대편 캐릭터가 구슬사탕을 밟으면 미끄러져 넘어지게 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버블파이터 2009년 7월 2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TPS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버블파이터'는 물총으로 상대방을 공격하고, 물에 가둔 상대를 터뜨려 점수를 얻는 캐주얼 TPS 게임이다.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와 '카트라이더'의 인기 캐릭터를 조작하여 귀엽고 밝은 분위기의 비폭력적인 게...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