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로스트사가' 벌써 141번째 용병! 어둠의 전사 '마검사' 등장

/ 4

▲ '로스트사가'에 신규 용병 '마검사'가 등장했다 (사진제공: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전액션게임 ‘로스트사가’의 141번째 신규 용병 '마검사'를 업데이트했다고 25일(수) 밝혔다. 

‘마검사’는 이름처럼 마법과 검술을 동시에 사용하는 어둠의 전사로써, 어둠의 마법사들이 ‘마혈옥’의 힘을 탄생시킨 전투 병기다. 한 사람이 다양한 속성을 체내화할 수 있도록 돕는 ‘마혈옥’ 덕분에 ‘마검사’는 상황에 맞게 4가지 스킬을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다.

이에 따라 보유 스킬은 다수의 암흑구를 생성하는 ‘다크볼’, 거대한 화염회오리를 생성하는 ‘파이어토네이도’, 전방에 얼음검들이 솟아 오르는 ‘아이스트랩’, 빛의 검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라이트소드’까지 총 4가지가 있다.

‘마검사’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 출시 및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우선 오는 13일(수)까지 ‘숫자뽑기’를 이용해 빙고판을 완성하면 ‘행운의 용병’, ‘장비 패키지’와 ‘레어 기본장비보급’, ‘차원조각’ 등 각종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어버이날인 8일(금)부터 9일(토)까지 양일 중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아버지의 얼굴’, ‘큐티 핑크 스트로베리 하트 얼굴’이 제공된다.

신규 용병 '마검사'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로스트사가'는 '모든 직업이 다 모였다'를 모토로 개발된 3D 대전 액션 게임이다. 다양한 시간과 공간, 작품 등에 등장하는 100가지가 넘는 용병을 이용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간단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