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의 브랜드 UDEA (유디아)는 화사하고 색감이 좋은
최신 AMVA+ 광시야각 패널을 탑재한 'LOOK 390 IPS HDMI 유케어 강화유리'를 출시했다.
유디아 LOOK 390 IPS HDMI 유케어 강화유리는 최신 광시야각 AMVA+ 패널을 탑재하고 모니터의 기본포트 D-SUB포트와 확장성을 고려한 2개의 HDMI 포트 를 통해 IPTV 와 게임기, 블루레이 플레이어 등 손쉽게 연결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입력 포트를 구성 하고 있다. TV에서만 찾아 볼 수 있었던 USB 포트 를 지원하여 별도의 PC, 외부 연결 장치 없이 다이렉트로 미디어를 재생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 모드를 제공한다.
유디아 LOOK 390 IPS HDMI 유케어 강화유리는 유디아 만의 특화 기능인 유케어 블루라이트 모드를 추가하여 사용자들의 시력 보호를 할 수 있도록 유케어 모드를 제공한다. 특히 PC방과 같은 환경에서는 해당 기능을 통해 PC방 이용자들의 시력까지 보호 할 수 있어 친환경 PC방으로 거듭날 수 있다.
AMVA+ 패널을 탑재해 밝기와 색감이 기존 광시야각 패널을 사용한 제품보다 우수하다. (명암비 3,000 : 1, 밝기 300cd/m2) 1920 x 1080 의 FULL-HD 화면 해상도 지원으로 더욱 또렷하고 생동감 있는 영상을 구현하고 있고, 다양한 사용자 모드를 통해 어떠한 환경에서도 최적의 영상을 볼 수 있다.
유디아 LOOK 390 IPS HDMI 유케어 강화유리는 USB (2.0) 포트를 장착하고 있어 PC와 멀티미디어 장치를 연결하지 않고 손쉽게 USB 메모리등을 통해 동영상 과 포토이미지 (사진)등을 감상 할 수 있도록 미디어 플레이어를 제공한다. HDMI 포트는 2개의 입력 포트를 지원하여 TV 대용으로 IPTV와 연결해 고화질의 실시간 방송을 시청 할 수 있도록 했으며 그 외 콘솔게임기와 PC는 물론 여러 엔터테이먼트 장치를 사용 할 수 있다.
보통 대형 화면으로 갈 수록 응답 속도가 느려 게임과 스포츠 중계같은 빠른 동작을 요구하는 영상을 구현 할때 잔상이 생기는 경우가 있으나, 유디아 LOOK 390 IPS HDMI 유케어 강화유리 제품은 6.5ms 의 응답속도를 보이고 있어 더욱 자연스러운 영상을 출력할 수 있다. 눈이 즐거우면 귀도 듣는 즐거움이 있어야 하듯, 깨끗한 음질을 즐길 수 있도록 사운드 모드 또한 다양한 모드를 제공한다. 특히 영화모드는 에코와 같은 울림 기능이 있어 더욱 현장감 있는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대형 화면의 경우 보는 즐거움은 있으나 화면 표면에 이물질이 묻었을 경우 패널에 부드러운 천을 이용하여 조심히 닦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반해, 유디아 LOOK 390 IPS HDMI 유케어 강화유리 모델은 기본적으로 강화유리가 장착돼 외부 이물질로 부터 패널을 보호 할 수 있어 오래 사용 할 수 있고, 관리가 손쉬운 부분이 장점이다.
디자인면에서도 기존 모니터들과는 차별화를 두기 위해 특별한 포인트를 적용했다. 고급 스러운 메탈 프레임을 테두리에 적용하여, 어디에 놓아도 더욱 돋보이도록 디자인했다.
해당 제품은 제이씨현시스템 CS이노베이션에서 무상2년(패널1년)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있고, 프리미엄 서비스를 위해 고객의 번거로움을 덜고자 1:1 선출고 서비스와 전국 5대도시 서비스센터를 통해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한다고 밝혔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 관련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