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타이거JK가 홍보하는 FPS게임 `메트로 컨플릭트`

NHN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은 올해 선보이는 1인칭 슈팅게임 `메트로 컨플릭트:프레스토`의 공식 모델에 힙합 뮤지션 ‘타이거JK’를 선정하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타이거JK’는 앞으로 `메트로 컨플릭트` 게임 홍보영상의 내레이션 작업을 비롯한 각종 홍보 활동에 참여하고, 추후 발표될 2차 프로모션 영상에서 저항군을 이끄는 영웅의 역할을 맡아, 게임 내 캐릭터로도 전격 활약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3월 5일 ‘한게임 익스 2010’ 컨퍼런스를 통해 공개된 `메트로 컨플릭트`의 게임 영상에 이미 타이거JK의 모습이 숨겨져 있던 것으로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다. 슬로모션 기법으로 도심 속 총격전을 유려하게 표현한 영상의 후반부에 등장하는 인물벽화와 게임 타이틀 내레이션이 각각 타이거JK의 모습과 음성으로 확인된 것.

이에 따라 `메트로 컨플릭트`의 게임 영상 속 ‘숨은 타이거JK 찾기’에 나선 유저들이 늘어나면서 티저 사이트 방문자 수도 증가하고 있다. 한게임은 이용자들이 보다 손쉽게 영상을 공유할 수 있도록 ‘동영상 스크랩’ 기능을 추가하기로 했다.

한게임 측은 “혁명가 ‘체 게바라’를 연상시키는 타이거JK의 도전적이면서도 거친 카리스마가 `메트로 컨플릭트`에 등장하는 저항군의 이미지와 부합하여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향후 타이거JK가 게임 캐릭터로 등장하는 프로모션 동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바’의 개발사로 역량을 인정 받은 레드덕의 차기작인 `메트로 컨플릭트:프레스토`는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현실적인 상상력과 기술력이 결합된 뛰어난 그래픽, 생동감 있는 맵과 최신 무기 등이 큰 특징인 FPS 게임으로, 올해 한게임을 통해 서비스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레드덕
게임소개
'메트로 컨플릭트: 프레스토'는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분리된 도시 사회에서 대립하는 두 진영의 치열한 전투를 그린 FPS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메트로 컨플릭트: 프레스토'는 '듀얼 웨...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