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지구에서 제일 쉬운 웹게임 `무림영웅` 2차 CBT 실시

/ 1
제목 없음

이온소프트(대표 박승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상에서 제일 쉬운 MMORPG `무림영웅(武林英雄), http://www.murimhero.co.kr/`”의 두 번째 비공개시범테스트(이하 2차 CBT)를 금일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무림영웅`은 지난달 첫 번째 CBT 기간 동안 게이머들의 폭발적인 관심으로 유명 검색 포털(네이버)의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하였다. 더불어 CBT 기간 중 신규 테스트 서버를 추가하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지면서 게이머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특히 게이머들간의 대결 구도인 PVP를 체험하고, 캐릭터의 랭킹을 확인 할 수 있는 ‘투기장’ 콘텐츠는 PVP 대결을 통해 패배한 캐릭터를 노예로 부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게이머들의 승부욕을 자극하면서 게이머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2차 CBT 기간 동안 `무림영웅`의 다양한 콘텐츠를 보다 즐겁게 체험 할 수 있도록 “`무림영웅` 그 두번째 장이 열린다”라는 타이틀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무림으로 첫 걸음’은 테스트 기간 중, 캐릭터를 생성한 선착순 100명에게 다양한 혜택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매일 특정시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두 배의 경험치와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 상품권을 선물하는 ‘매일매일 행운의 시간’ 2가지 이벤트와 함께 `무림영웅`의 다양한 재미요소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이온소프트 사업본부 윤상진 본부장은 “`무림영웅` 1차 CBT를 통해 게이머들로부터 게임본질의 즐거움에 대해 검증을 받은 RPG 웹게임이다”며, “지난 테스트를 통해 제시된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자 노력하였으며, RPG의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무림영웅`의 2차 CBT에서도 여러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MMORPG
제작사
구유망
게임소개
'무림영웅'은 중국 전국시대의 강대국 진나라에 맞서 싸우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다룬 웹 RPG다. 플레이어가 실제 역사 속에 등장하는 강태공, 여불위 등의 인물들과 함께 호흡하면서 자연스럽게 고대 역사를 익힐 수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