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위쳐3 소설도 인기, 위쳐: 이성의 목소리 베스트셀러 등극


▲ '위쳐: 이성의 목소리' 표지 (사진제공: 제우미디어)

지난 19일에 출시된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이하 위쳐 3)'가 한국에서도 인기몰이 중이다. 이와 동시에 게임의 원작 소설 '위쳐: 이성의 목소리' 역시 인터넷 서점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한국에 정식 출간된 원작 소설 ‘위쳐: 이성의 목소리’와 ‘운명의 검’은 '위쳐 3'의 이전 이야기를 담고 있다. 주인공 ‘게롤트’는 다양한 괴물과 맞서며 사랑하는 연인 ‘예니퍼’를 구하러 나선다. 북유럽 신화를 바탕으로 동화를 교묘하게 비튼 옴니버스식 소설은 '게롤트'의 과거를 엿볼 수 있는 흥미로운 이야기로 채워져 있다.
 
'위쳐' 시리즈는 폴란드 작가 ‘안제이 사프콥스키’가 쓴 판타지 소설이다. 소설의 인기는 드라마화에 이어 게임으로도 만들어져 전세계에 유명세를 떨쳤다. 폴란드를 방문한 미국 대통령에게 게임 한정판을 선물할 정도로 나라를 대표하는 문화 콘텐츠로 자리 잡았다.
 
‘위쳐 3’는 게임 '위쳐'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플레이어는 리비아의 하얀 늑대 ‘게롤트’가 되어 세상을 구할 수도 파괴할 수도 있는 무기 ‘예언의 아이’를 찾아 장대한 모험을 떠나게 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CD프로젝트RED
게임소개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는 폴란드 작가 사프코스키의 동명의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개발된 RPG '더 위쳐'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다. 레드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는 전작보...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