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날선 액션 보여줄까? 애스커 2차 비공개 테스트 임박

/ 1

▲ '애스커' 2차 비공개 테스트 티저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자회사 네오위즈씨알에스에서 개발 중인 온라인 MORPG ‘애스커’의 테스터 모집 일정을 공개했다. 

‘애스커의 두 번째 액션이 시작된다’의 문구를 앞세운 티저 이미지는 2차 비공개 테스트가 임박했음을 암시하고, 6월 9일(화)부터 본격적으로 테스트의 참가자 모집이 시작될 것을 예고했다.  

아울러, 같은 날 파이널판타지1,2,3편의 시나리오 작가로 유명한 거장 테라다 켄지 작가가 집필한 ‘애스커’의 웹소설 '빛 속의 어둠들' 역시 최초로 공개될 것을 알렸다. 

네오위즈게임즈의 고윤호 사업팀장은 “’애스커’가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막바지 담금질에 돌입한 상태”라며 “2차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한층 깊어진 전투 액션과 스토리 전개, 더욱 풍성해진 콘텐츠 등 진화된 ‘애스커’를 즐길 수 있으니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애스커’의 티저 이미지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sker.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네오위즈CRS
게임소개
'애스커: 빛을 삼키는 자들'은 중세 판타지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액션 RPG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초자연적인 물리 현상을 조사하기 위해 설립된 교황청 직속 비밀 조직 '블랙쉽(Black Sheep)'의 단원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