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신규 직업 '성검'과 75레벨 장비! MMORPG '아우라 킹덤' 대격변

/ 4

▲ '아우라 킹덤' 신규 직업 '성검'이 업데이트됐다 (영상제공: 엑스레전드)

[관련기사]

엑스레전드 엔터테이먼트 코리아가 MMORPG ‘아우라 킹덤’에 13번째 신규 직업 ‘성검’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아우라 킹덤’은 애니메이션 풍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그리고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MMORPG로,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40개국 1,300만 유저가 동시에 즐기는 작품이다.

13번째 신규 직업 ‘성검’은 ‘다크나이트’가 사라진 후 새로운 악의 세력에 대항하기 위한 전설의 힘으로써, 큰 대검을 이용하여 강력한 전방위 공격이 특징이다. 아울러 ‘홀리파워’ 게이지에 따라 자신의 능력을 강화하거나 상대를 약화시키는 등 다양한 전략적 운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다크나이트’ 이후 새로운 악의 영주로 떠오른 ‘용암영주 사트르트’가 등장하며, 70레벨 제한의 고난이도 던전 ‘이계-아구스 심혈’과 ‘이계-반딧불 습지동굴’가 추가됐다. 이곳에서는 이전까지 볼 수 없던 강력한 몬스터들이 등장하며, 그에 상응하는 75레벨 등급의 무기 및 방어구 보상도 주어진다.

아울러 가디언을 통해 전투능력치를 향상 시킬 수 있는 ‘가디언의 부탁’과 코스튬을 미리 착용해 볼 수 있는 ‘코스튬 룸’이 추가되기도 했다.

엑스레전드 엔터테이먼트 코리아는 ‘해외에서 이미 인기를 끌고 있는 ‘성검’을 한국에 선보이게 되어 정말 기쁘다’라며 ‘’성검’만의 강력한 공격력과 ‘홀리파워’를 이용한 전략적인 운용의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우라 킹덤’ 공식 홈페이지(https://ak.x-legend.co.kr/index.php)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신규 직업 '성검' 모습




 신규 코스튬 '광휘의 기사'(상)과 '별빛의 기사'(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레전드
게임소개
'아우라 킹덤'은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MMORPG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기원의 돌'로부터 형성된 세계에서 강력한 힘을 가진 수호신 '가디언'과 함께 운명에 맞서 싸우게 된다. '아우라 킹덤'은 자유로...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