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괴혼온라인, 꽃미남미녀 GM들이 인터넷 방송한다

/ 3

윈디소프트가 서비스 하는 롤링 접착 액션 `괴혼온라인’이 인터넷 방송을 통해 ‘생방송 괴혼온라인 사촌이 떴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생방송 괴혼온라인 사촌이 떴다!’는 게임의 운영자인 GM(사촌)들이 직접 진행하며, 방송과 함께 게임 내에서는 최신형 MP3, 해피머니 상품권, 괴혼 손목쿠션, 게임머니 및 아이템 등 푸짐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번 방송은 아프리카 TV의 ‘괴혼 방송’ 채널(http://afreeca.com/windyzone)을 통해 방영되며, 지난 4월 7일 진행된 오프닝 방송을 시작으로 금일부터5월 6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토요일에 걸쳐 본격적인 방송이 시작된다.

특히, 지난 4월 7일 진행된 오프닝 방송에서는 꽃미남, 꽃미녀로 구성된 ‘괴혼온라인’ GM들의 어색하지만 깜찍하고 재치있는 방송으로 유저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윈디소프트 ‘괴혼온라인’ 담당 정아해 PM은 “괴혼온라인은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한층 더 다가갈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운영진들의 생생한 진행으로 방송되는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푸짐한 상품도 받을 수 있는 게임 내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롤링 접착 액션 `괴혼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p.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게임소개
게임에 등장하는 모든 것을 한데 모아 뭉쳐버리는 독특한 아이디어가 돋보였던 일본 반다이남코게임스의 ‘괴혼`시리즈를 원작으로한 ‘괴혼온라인`은 원작과 달리 롤링대전을 추가한다. 롤링대전은 게임내에서 얻을 수 있는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