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넷마블, ‘크로노블레이드’ 모델로 배우 하정우 발탁

/ 4

▲ '크로노블레이드' 모델 하정우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RPG '크로노블레이드 with NAVER(이하 크로노블레이드)’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광고 모델로 배우 하정우를 선정했다고 12일(금) 전했다.

'크로노블레이드’는 '디아블로', 'GTA' 등의 작품을 개발한 제작자들이 모여 만든 액션 RPG로 모바일 환경에서 극대화된 콘솔급 액션, 판타지와 SF를 오가는 방대한 세계관을 제공한다.

넷마블과 네이버는 ‘크로노블레이드’의 얼굴로 배우 하정우를 발탁하고 출시와 함께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설 방침이다. 이는 ‘레이븐’의 광고모델 차승원에 이은 행보로 우리나라 메인급 배우들을 내세워 다시 한 번 모바일게임 시장 판도를 바꾸겠다는 전략이다.

넷마블 강지훈 본부장은 “한 차원 높은 액션으로 모바일 액션RPG의 새로운 지평을 열 '크로노블레이드'와 강렬한 존재감으로 대한민국 대표 액션 배우로 자리매김한 하정우 씨의 이미지가 서로 잘 부합해 광고 모델로 인연을 맺었다”고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하정우가 출연한 신규 광고는 모두 촬영이 완료돼 빠른 시일 내 TV, 케이블 방송, 포털 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사전 등록 페이지(http://www.chronoblad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