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 서비스중인 MMORPG `미르의 전설3`가 6일, ‘낚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낚시 시스템’은 ‘낚시대’와 ‘바늘’ 등 간단한 도구만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동시에 ‘희귀 어종’과, ‘보물 상자’ 등 낚시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 많은 이용자들이 찾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새롭게 추가된 퀘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낚시 시스템’의 다양한 활용법을 제공하고 있으며, 동시에 특별한 경품도 준비돼 있어 많은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 중 ‘강태공의 낚싯대 찾기’, ‘어죽’ 만들기’ 등의 퀘스트를 진행하고, 이를 성공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민물장어’와 ‘쭈꾸미 볶음’ 등 실제 상품을 집으로 보내줘, 이용자들은 실제 낚시에 참여한듯한 즐거움을 느낄 것으로 보인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하루하루 바쁘게 보내는 이용자들이 게임을 통해 잠깐 쉬어 갈수 있도록, 가볍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퀘스트를 통해 게임의 낚시법도 배우고, 실제 상품을 받는 즐거운 경험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르의 전설3`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게임의 즐거움을 극대화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
본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미르의 전설3` 공식홈페이지(www.mir3.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 무패우승, 대한민국 롤 대표팀 아시안게임 금메달 획득
- 암울한 분위기 물씬, 오버워치 리그 정말 폐지 수순 밟나?
- 배그 모바일 대한민국 대표팀, 아시안게임 은메달 획득
- 정말 ‘와우 2’ 발표되나? 블리자드 CEO 빅 뉴스 재차 예고
- 공대 전원 무효 처리, 로아 ‘카멘’ 대리 클리어 제재한다
- 라이엇, 뉴진스 목소리 담긴 롤드컵 주제곡 ‘갓즈’ 공개
- 스퀘어에닉스, 스플래툰풍 신작 ‘폼스타즈’ 공개 테스트
- 시리즈 25주년 기념, 1/5 스케일 DDR 클래식 미니 출시 예고
- 피파에서 이름 바꾼 FC 24, 버그 만발로 스팀 평가 ‘복합적’
- 중소 게임사와 개인 개발자, 게임 등급분류 수수료 50% 감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