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SCEK, `아이언맨2` 5월 14일 PS3로 정식 발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영화를 게임화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이언 맨` 시리즈의 최신작 `아이언 2` PS3용으로 오는 5 14 발매한다.

`아이언 맨` 시리즈의 주인공 토니 스타크는 천재적인 지능과 매력적인 외모를 가진 세계 최고 갑부로 자신이 만든 파워 수트를 입고 테러리스트에 맞선다. 전세계적인 무기개발 회사의 사장이기도 토니 스타크는 유머가 넘치는 세계평화주의자로서의 캐릭터를 표현해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더불어, 이번 아이언 2 게임에는 유명 영화 스타인 치들 (Don Cheadle) 사무엘 L. 잭슨 (Samuel Leroy Jackson) 직접 성우로 열연해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게임아이언 2’에는 영화와는 별개로 독자적인 스토리를 수록해 다른 엔딩을 맛볼 있는 재미를 제공한다. 더불어, 이전 시리즈에 비해 조작감이 크게 향상됐다. 이착륙을 비롯, 지상과 공중에서의 이동성과 스피드감이 전작에 비해 개선돼 호쾌한 액션을 즐길 있으며, 적군 로봇 배경의 종류도 다채로워져 보다 화려해진 전투를 체험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
장르
액션
제작사
게임소개
영화 `아이언 맨`을 소재로 제작한 액션게임. 영화 `아이언 맨2`가 현재 촬영중에 있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아이언 맨 2`는 자신의 의지와 과학의 힘만으로 영웅으로 거듭난, 인간적인 영웅 `아이언 맨`의...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