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컴퓨터(www.monsterlabs.co.kr,
대표 한동렬)는 편의성 및 휴대성, 경제성을 모두 갖춘 'gadgetbook G16' 11.6형
노트북을 출시했다.
gadgetbook G16은 1.2kg의 무게, 19mm의 두께로 언제나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노트북이지만, 가벼운 무게 및 슬림한 두께와 달리 최대 10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를 갖고 있다. 얇은 두께와 달리 HDMI 포트, USB2.0 포트, 이어폰, MICRO SD 카드 포트를 모두 탑재했을 뿐 아니라, 윈도우 8.1이 탑재돼 사용자의 편의성도 고려했다.

무엇보다 팬리스 제품으로 2GB의 메모리와 32GB eMMC 플래쉬 메모리를 탑재하고 있어 저소음 및 빠른 컴퓨팅을 즐길 수 있다. 색상은 그레이,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 또한 넓혔다.

한성컴퓨터 노트북 담당자는 "gadgetbook G16은 편의성, 휴대성, 경제적 측면 모두를 강조한 노트북으로, 가벼운 무게지만 긴 배터리 사용시간과 팬리스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작업을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성컴퓨터 gadgetbook G16제품은 현재 한성컴퓨터 웹사이트 (www.monsterlabs.co.kr) 및 G마켓, 옥션에서 판매 중이며 G마켓,옥션에서는 229,000원에 판매 중이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 관련상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