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바이킹 아일랜드, 출시 첫날 인기 앱 순위 TOP 10 등극

/ 1

fs120427_vikingls.JPG
▲ 출시 첫 날 국내 앱스토어 무료 인기앱 순위 TOP10에 진입한 `바이킹 아일랜드`(사진 출처: 위메이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모바일 게임 `바이킹 아일랜드`가 서비스 첫날(26일) 국내 앱스토어 무료 인기 앱 순위 TOP10에 진입하며 쾌조의 스타트를 끊었다.

`바이킹 아일랜드`는 엔곤소프트가 만든 3D SNG(Social Network Game)로, 나만의 섬을 가꾸고, 전투를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켜 나가는 웰메이드 게임이다.

국내 앱스토어에 첫 출사표를 던진 `바이킹 아일랜드`는 위메이드의 모바일 게임 시장 공략에 선봉역할을 하면서, 단 하루 만에 SNG 시장의 ‘뜨거운 감자’로 떠올랐다. 서비스 첫날 다운로드를 받은 이용자들은 “3D로 표현된 아기자기한 캐릭터에 놀랬다”는 반응과 “친구들과 함께 파티 사냥을 즐길 수 있는 RPG요소가 있어서 좋다”는 등 긍정적인 평가를 하고 있다.

`바이킹 아일랜드`의 출시 기념으로, ‘나의 바이킹 섬’ 콘테스트를 통해 비즈니스석이 제공되는 ‘초호화 하와이 2인 여행권’을 선물하고, 각 주차 별로 레벨 달성 미션을 완수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거쳐 ‘뉴 아이패드’,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위메이드 측은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차원이 다른 SNG를 제공하겠다”라며, “진화하는 `바이킹 아일랜드`를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위메이드는 지난 26일 ‘2012년 라인업 발표 쇼케이스’를 개최해, 20여종의 모바일 게임을 공개하고, 미래 가치와 비전을 발표했다.

`바이킹 아일랜드`에 관련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social.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