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서든어택 `제 3차 슈퍼리그` 결승전 27일 개최

/ 1

넷마블이 서비스하고 게임하이가 개발한 `서든어택`의 ‘3차 서든어택 슈퍼리그’의 결승전이 5월 27일 용산e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린다.

e스포츠 사상 최고인 2,168개 팀이 참가하는 등 그 어느 대회보다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었던 ‘3차 서든어택 슈퍼리그’는 3개월의 대장정을 마치고 결승전을 통해 최고의 팀을 고르게 된다.  

결승전에 진출 1등 우승상금 5천만원을 거머쥘 챔피언 후보는 최강팀으로 군림하는 ‘e.sports-united’(이하 ‘ESU’)와 3회 연속 슈퍼리그 본선에 진출한 강호 ‘Euro!’ 팀이다.

‘ESU’는 서든어택 1차 마스터리그부터 출전하여 5번의 우승을 기록한 자타공인 최강팀으로 이번 대회 우승으로 6관왕을 노리고 있다.

이에 도전하는 팀 ‘Euro!’는 3회 연속 슈퍼리그 본선에 진출했으며, 이번 3차 슈퍼리그 조별 풀리그에서 ESU에게 단 2점 차이로 아쉽게 패했기에 결승전에서 설욕과 함께 첫 우승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결승전은 이벤트도 푸짐하다.

결승전에 참석한 고객과 현장에서 승리팀을 맞춘 고객에게 서든어택 마우스번지 등과 2NE1 2차 캐릭터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경품이 증정된다.

또, 결승전 출전팀과 선수들에게 치어풀을 그려 서든어택 스크린게시판에 등록한 고객에게도 선물이 제공된다. 선정된 치어풀은 슈퍼리그 당일 해당선수 모니터에 노출된다.

이번 결승전은 온게임넷을 통해 27일 오후 8시부터 생중계될 예정으로, 많은 서든어택 팬들에게 큰 이벤트가 될 전망이다.

게임포탈 넷마블을 서비스하는 CJ인터넷의 지종민 부장은 “이번 결승전은 사상 최대 규모의 팀이 참가했던 ‘3차 서든어택 슈퍼리그’의 대미를 장식할 멋진 경기가 될 것”이라며, “서든어택의 진정한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결승전 일정 및 진행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uddenattack.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지티
게임소개
'서든어택'은 실제 존재하는 무기를 소재로 삼은 1인칭 온라인 슈팅(FPS) 게임이다. '서든어택'은 간편한 조작법과 빠른 진행, 간결한 인터페이스, 낮은 사양, 매니아부터 초보 유저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쉽게 즐...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