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그림자를 이용해 싸운다, 라테일 신규 직업 ‘흑영’ 공개

/ 1

▲ 신규 직업 '흑영'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가 액션RPG ‘라테일’의 신규 직업 ‘흑영(黑影)’을 22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올해 중 가장 큰 규모로 실시되는 것으로, 신규 직업 ‘흑영’과 추가 시나리오, 신규 맵 및 몬스터 등이 적용됐다.
 
‘흑영’은 ‘라테일’에서 보기 드문 동양풍의 캐릭터로, 공격과 서포트가 모두 가능한 하이브리드형 직업이다. 뛰어난 검술과 검은 그림자를 다루는 능력을 지니고 있으며, 그림자를 조종해 대상을 공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직업 ‘흑영’의 이야기를 담은 추가 시나리오와 4종의 맵, 신규 몬스터 등이 추가됐다.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직업 ‘흑영’의 튜토리얼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에게 160레벨까지 사용 가능한 ‘그림자를 초월한 장비’ 7종이 100% 지급된다. 또한 160레벨 달성 시에는 이후 레벨까지 사용 가능한 ‘명인장비’ 5종이 선물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에 ‘흑영’ 캐릭터의 상위 랭킹을 기록한 유저에겐 순위에 따라 ‘무사의상 세트’, ‘애완동물’ 등이 차등 지급된다. 더불어 유저들이 직접 공략을 작성하는 이벤트와 프로모션 영상 조회수 달성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사업본부 정수진팀장은 “전투 방식과 스킬 이펙트 등 많은 부분에서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고자 노력했다”라며 “신규 직업 ‘흑영’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보상만으로도 고레벨까지 쉽게 육성할 수 있도록 특별 지원도 진행하니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라테일’의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특별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액토즈소프트
게임소개
'흥미롭고 놀라운 이야기'라는 뜻의 '라테일'은 10대 취향의 현대적인 감성 판타지를 모토로 개발된 액션 RPG다. 행방불명된 데르족의 소녀 이리스 리비에르와 동료의 행방을 찾는 이야기를 그린 '라테일'은 35파...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