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한방이 강한 RPG, 힘내라! 게임인상 '프로젝트 크로우' 대상

/ 1

▲ 제 11회 힘내라! 게임인상 시상식 현장 (사진제공: 게임인재단)

게임인재단은 23일, 제 11회 힘내라! 게임인상 대상으로 불카누스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RPG '프로젝트 크로우(Project CROW)'를 선정했다.

'프로젝트 크로우'는 수십 수백의 적을 한방에 쓸어버리는 ‘무쌍액션’을 특징으로 한 모바일 RPG다. 버튼 2개로 다양한 콤보를 조합할 수 있으며, 최대 3명이 실시간 파티를 이뤄 몬스터를 공략하는 ‘레이드’ 모드도 갖추고 있다.

김상준 불카누스게임즈 대표는 “게임은 즐기는 사람과 만드는 사람 모두가 즐거워야 한다고 생각하는 만큼, 짜릿한 액션의 즐거움을 선사할 '프로젝트 크로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시우 게임인재단 사무국장은 11회차 심사평을 통해 “외부 심사평에서도 우열을 가리기 힘들 만큼 박빙의 재미와 완성도를 갖춘 게임들이 출품됐다” 며 “같은 장르라도 게임의 특징적 재미 요소가 각각 달라 새로운 돌파구를 찾아 나선 시장의 흐름을 읽을수 있다”고 평했다.

대상을 수상한 불카누스게임즈에는 ▲ 개발 지원금 1,000만원 지원 ▲ 1,000만원 상당의 UX 및 UI 테스트 ▲ 카카오 게임하기 무심사 입점 ▲ NHN엔터테인먼트 서버 및 네트워크 지원 ▲ 프로모션용으로 활용 가능한 데브시스터즈의 '쿠키런', 선데이토즈의 '애니팡', 네시삼십삼분의 '블레이드' 아이템 쿠폰 지원 ▲ 와이디온라인 고객서비스(CS) ▲ 네시삼십삼분의 크로스 프로모션 마케팅 ▲ 법무법인 천고의 법률자문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11회차부터 게임 품질관리 및 서비스운영 전문 회사 큐로드의 재능기부로, 1,000만원 상당의 모바일게임 QA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탑리스트 선정 기업들에게는 해당 게임의 출시에 맞춰 홍보 활동이 지원된다.

'힘내라! 게임인상'은 게임인재단이 주최하는 중소개발사 지원 프로그램으로, 대한민국 중소개발사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12회차 접수 일정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인재단 홈페이지(www.gamein.or.kr) 및 페이스북(바로가기) 을 통해 곧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