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세인트 세이야 온라인, 27부터 성투사 모집 시작

/ 1

▲ '세인트 세이야  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가 MMORPG '세인트 세이야  온라인'의 사전체험에 참여할 성투사 모집을 27일부터 시작했다.
 
이번 성투사 모집은 7월 27일(월)부터 8월 9일(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정식서비스부터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보상이 주어진다. 먼저 신청자 전원에게 정식서비스부터 영구히 사용할 수 있는 '칭호'와 '탈 것'이 제공된다. 

또, '행운의 선물' 이벤트를 통해 성투사 신청을 마친 이용자를 대상으로, 문화상품권과 모바일 주유상품권, CU 모바일상품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경품이 선물로 증정된다. 마지막으로 '당첨 행운 두 배!' 이벤트에 참여한 후 '세인트 세이야 세인트세이야 온라인'의 영상을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행운의 선물 이벤트' 당첨 확률이 두 배로 높아진다.

‘세인트 세이야 온라인’은 일본 세가와 중국의 퍼펙트월드가 공동 개발한 작품으로, 이 게임은 고대 그리스신화와 별자리를 소재로 한 원작의 세계관에 맞춰 여신 아테나와 이를 수호하는 성투사들의 싸움을 그렸으며, 풀 3D 카툰랜더링으로 제작됐다. 이 게임은 1985년 첫 방영된 동명의 만화와 애니메이션이 원작이다. 원작은 일본 현지에서 80년대 중후반을 대표하는 작품으로 꼽힐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 관계자는 "우리가 국내 첫 서비스하는 MMORPG가 성투사 모집을 통해 본격적인 서비스 시작을 알리게 되어 기쁘다”며 “‘세인트 세이야 ’ 온라인에 대한 게이머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명성 그대로의 서비스 환경을 위해 철저히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세인트 세이야  온라인'의 성투사 모집과 게임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티저사이트(http://saint.sega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퍼펙트월드
게임소개
‘세인트 세이야 온라인’은 쿠루마다 마사미 원작 ‘세인트 세이야’를 기반으로 개발된 MMORPG다. 게임 스토리는 원작 스토리를 따라 진행되며, 만화에서 보던 ‘여산승룡패’, ‘페가수스 유성권’ 등 다양한 기술을...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