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테라, '번스타인의 악령섬' 포함 신규 던전 2종 업데이트

/ 1

▲ '번스타인의 악령섬' 스크린샷 (사진제공: 블루홀)

블루홀이 29일 MMORPG ‘테라’에 신규 던전 2종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테라’의 열한 번째 업데이트 ‘파격’의 일환으로, 상급 던전인 ‘번스타인의 악령섬’과 ‘악인 켈리반의 돌격선’ 추가가 핵심이다.
 
‘번스타인의 악령섬’은 5인 파티 던전으로, 유령 마을의 오싹한 연출과 필드 형식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진입 장비는 켈리반 12강급 또는 이전 시즌 하켄 12강급 장비다. 또한 악인 켈리반의 귀걸이, 아티팩트 원석, 번스타인의 보물상자, 철기장의 카이락 제작 재료와 같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악인 켈리반의 돌격선’은 기존의 ‘켈리반의 돌격선’을 개선해, 보다 어려운 난이도를 경험할 수 있는 10인 파티 던전이다. 켈리반 12강급 또는 이전 12강급 장비로 진입할 수 있으며 악인 켈리반의 반지, 아티팩트 원석, 번스타인의 보물상자와 같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권술사의 PvP 밸런스 조정 및 버그 수정 등이 진행됐다.
 
블루홀 채규태 한국사업팀장은 “지난 ‘권술사’ 캐릭터 업데이트로 신규 이용자는 물론 기존 이용자들에게도 큰 호평을 받았다”며 “이번 신규 던전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이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라’ 공식 홈페이지(http://tera.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MMORPG
제작사
크래프톤
게임소개
논타겟팅 MMORPG '테라'는 '발키온' 연합과 '아르곤'과의 전쟁을 그린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테라'는 화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케스타닉, 아만...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3